부평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부평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부평역피부과 쁨클리닉부평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쁨클리닉 부산점 12월 30일 개원   


 

 

피부 네트워크 병원 예쁨주의 쁨의원(이하 쁨클리닉)이 12월 30일 부산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서울대 의료진을 토대로 설립한 클리닉 브랜드인 쁨클리닉은 현재 국내 네트워크 1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동남아에도 진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강남 명동 홍대 인천 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피부 진료 및 제모, 체형 및 체중 관리 등 아름다움을 되찾아줄 수 있는 시술들을 선보여 오고 있다.

서울대 출신 의료진들의 끊임 없는 연구로 개발된 쁨클리닉만의 시술법은 환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또한 네트워크 병원의 장점을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프팅 필러 보톡스와 같은 쁘띠 성형은 물론 프리미엄 스킨케어와 눈썹문신과 같은 반영구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한 곳에서 모두 시술 받을 수 있도록 종합적인 피부미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쁨클리닉은 국내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선수경 대표원장을 필두로 부산 서면역 인근에 개원하는 쁨클리닉 부산점은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 대상 최대 49%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사각턱 보톡스 윤곽주사 입술필러와 입꼬리 보톡스 등 다양한 시술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2019년 12월 30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이며 쁨클리닉 부산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쁨클리닉 부산점 선수경 원장은 쁨클리닉만의 끊임없는 연구로 개발된 시술법들과 노하우를 부산점에서 펼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쁨클리닉 부산점을 찾는 모든 고객들이 섬세한 상담과 맞춤 시술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 이라고 전했다.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