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부평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부평역피부과 쁨클리닉부평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단기간 체중감량을 돕는 지방분해주사, 꼼꼼히 따져봐야   


 

 


쁨클리닉 운정점 구윤경 대표원장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바디라인 관리가 뜨겁다. 휴가지에서는 평소보다 과감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는 경우가 많다 보니, 체중보다는 눈에 보이는 바디라인에 초점을 맞춘 관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휴가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다 보니, 보다 빠른 효과를 위해 지방분해주사를 알아보는 경우도 많다. 특히 지방분해주사는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최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되며, 지방융해술로 알려진 HPL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해서 만들어져 운동이나 식단으로 빼기 힘든 부위인 팔뚝, 복부, 허벅지 등 잘 빠지지 않는 부위 별의 활용도가 높다. 또한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관리 및 바디 탄력까지 더해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수술 없이도 유독 살이 몰려 있는 콤플렉스 부위를 해결해 빠르게 바디라인을 개선할 수 있고, 식단조절이나 운동으로 하는 체중감량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개인별 체형의 특성과 근육, 지방 분포를 고려한 1:1 맞춤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술 후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흔히 하체비만, 상체비만이라 말하며 유독 신경 쓰이는 부위가 있기 마련인데, 하체는 물론 상체부터 전신까지, 바디에 대한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안해 더욱 체계적인 바디라인 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풍부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더해진 곳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팔뚝, 복부, 허벅지 등 각 부위별 선택 시술이 가능한 지방분해주사 시술은 회복기간이 긴 지방흡입과 달리 시술 시간이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지방분해주사를 더욱 선호하는 편이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미세한 부위 시술도 가능하므로 보다 섬세한 바디라인 완성이 가능하다는 것.

하지만 개인의 체형과 원하는 부위에 따라 지방량이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정확하게 상담을 받은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방분해주사는 다양한 이름만큼이나 병원마다 시술 방법이나 주사 성분, 시술자의 숙련도도 다르기 때문에 신중히 알아본 뒤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

글 : 쁨클리닉 운정점 구윤경 대표원장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034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