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부평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부평역피부과 쁨클리닉부평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눈 밑 꺼짐과 팔자주름, 필러와 리프팅으로 자신감 찾는다   

  



쁨클리닉 화정점 이수익 원장 

나이가 들어 노년이 된다고 해도 ‘외모’가 마음가짐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하다. 유독 심한 팔자주름이나 나이가 들수록 푹 꺼져가는 눈 밑, 볼품 없이 꺼진 이마 등은 자신감을 하락시키고 거울을 볼 때마다 우울해지게 만든다.

14일 방송된 JTBC ‘오늘 굿데이’의 ‘당신이 꽃입니다’ 코너에서는 세 자녀를 다 키워놓고 손주까지 키우다 보니 어느덧 칠순이 되었지만 팔자주름과 꺼진 눈 밑 등으로 인해 거울을 보기조차 싫다는 어머니의 사연이 소개되기도 했다. 시술을 통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 나자 전보다 훨씬 젊고 여유로운 인상으로 바뀌면서 보다 자신감을 얻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위에서도 확인되듯이 노년의 고민은 주로 피부 탄력과 팔자주름, 꺼진 이마, 눈 밑 꺼짐 등이다. 피부탄력의 경우 슈링크와 실리프팅이 효과적이며, 팔자주름은 팔자주름 필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꺼진 이마의 경우 미간 보톡스 시술, 눈밑꺼짐의 경우 아이실, 실리프팅, 필러 등의 시술을 진행한다.

슈링크는 강한 초음파에너지를 3단계 피부 층에 맞춰 조직을 응고시킨 후 응고된 조직이 자연 회복되면서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시술이다. 이 과정에서 콜라겐이 재생되며 탄력은 물론 피부톤업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동안 피부관리를 위해 많이 사용되고 있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을 삽입해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시술이다. 수술 없이도 피부를 당겨 올려주므로 수술 없이도 안면윤곽을 개선할 수 있고, 실이 피부 속에서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 탄력도 함께 얻을 수 있다.

필러는 노화과정에서 손실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피부 천연 성분을 대체하기 위한 약물로 이를 주사해 볼륨감을 채워줌으로써 팔자주름이나 잔주름 등을 개선할 수 있는 시술이다. 연고마취로 진행되며 즉각적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보았을 보톡스는 근육을 줄여주는 보톡스, 주름을 펴주는 보톡스, 리프팅과 모공을 줄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보톡스 등 다양하게 활용된다. 그러다 보니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 시술 부위나 방법이 달라져야 하고 안정성이 입증된 국내외 정품 브랜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며, 필요한 용량만큼 정량을 지켜 시술해야 한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깊어지는 주름, 떨어지는 피부 탄력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이로 인해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시술을 통해 어렵지 않게 개선할 수 있다. 노년에도 가족들 걱정에 주름이 깊어가는 부모님을 위해 젊어지는 시술을 선물해드리는 것도 효도의 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글 : 쁨클리닉 화정점 이수익 대표원장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0349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