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점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부평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부평역피부과 쁨클리닉부평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부평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화장으로 나이 감추기 힘들어지는 60대, 안전한 리프팅 시술로 자신감 되찾아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대표

 

 

인생은 60부터라는 말이 있다. 백세시대에 진입한 요즘, 60은 더 이상 노년의 시작이 아니며 충분히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는 나이라는 것. 하지만 피부는 새로 태어나지 않기 때문에 화장으로도 더 이상 감춰지지 않는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고민이 더욱 깊어지는 나이이기도 하다.

JTBC 오늘 굿데이에 소개된 경기민요 소리꾼이자 노래강사인 김정숙 씨 역시 과거 과로로 인한 심장마비를 겪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나 새로운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케이스였다. 하지만 남들 앞에 서야 하는 노래강사라는 직업상 외모가 중요시되다 보니 더 이상 화장으로 감춰지지 않는 처진 눈 밑, 팔자주름, 턱살, 기미와 잡티 등의 고민으로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였다. 특히 소리꾼이다 보니 입가 주변을 많이 사용하는지라 입가의 처짐이 심하고, 노화로 인해 얼굴이 전체적으로 처져 있었다.

이 같은 고민에는 전체적으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면서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고 안전한 리프팅 시술인 슈링크 리프팅을 피부, 눈가에 적용하고 팔자주름 및 입가 쪽 주름을 펴주는 필러시술 등을 통해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을 정리해주며 미백, 모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해 줄 수 있는 V레이저 시술을 진행함으로써 전반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먼저 주름개선 및 꺼진 부위의 볼륨을 채우는 필러는 팔자주름 등 깊은 주름은 물론 콧대나 입술, 턱 끝 등의 부위에 다양하게 시술할 수 있으며 한 번 시술로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PS 성형주사는 일명 성형주사라 불리며 강력한 지방파괴 성분 약물로 과도한 지방을 없애고 동시에 탄력을 강화시켜 성형처럼 드라마틱한 얼굴 윤곽 축소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수술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람들 앞에 자주 서는 김정숙 씨와 같은 경우 전반적인 얼굴 라인을 개선해주어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슈링크는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SMAS)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하여 늘어진 피부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특히 이중턱 V라인 효과에 탁월한 슈링크 리프팅과 함께 즉각적인 눈가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슈링크를 함께 병행할 경우 노년의 처진 눈 밑살이나 턱살 등의 고민을 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V레이저는 3가지 레이저 모드 탑재로 색조, 홍조, 탄력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이다. 특히 쿨링 컨트롤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통증 없이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후 즉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다.

거울 속의 만족스럽게 달라진 외모를 보는 것만큼 즉각적으로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는 것도 흔치 않을 것이다. 노년의 부모님이 새로운 제 2의 삶을 보다 자신감 있게 시작하실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면, 충분한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체크해 챙겨 드리는 것도 더 없이 좋은 효도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글 :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대표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1498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33
32
31
30
29
28
27
26
25
24
23
22
21
20
19
18
17
16
15
14
닫기